10,000 Gospels

추천의 글 (류광수 목사님)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20-05-28 01:10 view934 Comment0

본문

------------------추천의 글-----------------


부끄러운 마음으로

  예수 그리스도 이야기를 듣고 구원 받은 것은 물론, 오래 가졌던 문제가 해결 되었다고 기뻐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고 부끄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특히 은혜를 받고 세계복음화 하려는 학생들이 많은 것을 보고, 더욱 부끄러운 마음이 생겼습니다. 우리 어른들은 무엇을 하며,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하고 말입니다.

  다락방전도 현장에는 전도 열매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 기존 사람들이(이기적 습관) 격렬한 방해를 하는데도 조금도 아랑곳 하지 않고, 기도하며 전도하는 것을 볼 때, 더욱 부끄러운 마음이 생겨 주님을 향해 기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한 대학생이 친구와 함께 하나님의 축복과 그리스도의 비밀을 알고 영적으로 죽어가며 타락해 가는 대학에 자신의 신앙고백을 글로 옮겨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상상치 못할 반응이 일어났습니다. 반응이 없어도 해야 할 일이지만 많은 어려운 학생, 위기의 학생, 문제의 학생들이 힘을 얻고 새사람이 되어 돌아오는 것을 볼 때 과연 하나님은 의로우신 분임을 재실감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을 수 있도록 요청한다는 소식에 저도 그것을 진심으로 공감하기에 추천을 드리며 부디 한국대학이 살게 되기를 기도 드립니다.


1998. 1.
세계복음화 다락방 전도 협회장 류광수 목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